탈중앙화 가상화폐거래소 차린 죽마고우 "길게 보고 건전하게 가겠다"
김성탁 기자 취임 1년 반 정도가 지난 시점에 치러진 최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가 참패했다.
분위기가 이래 가면 민주당이 압도적이진 않아도 이기긴 할 것도 같고 그래요.나를 죽였다정구왕은 배신자 얼굴 깠다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‘답정너 수사 모멸 준 수사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교도관에 나한테 봉사해야지임산부 성폭행한 그놈의 권리내 아들 발톱 좀 깎아줘요100㎏ 성범죄자 부모의 부탁교도소인줄 모르고 면회왔다7세 딸 아빠.
국회의원이 다 민주당이고 야당 지지자들이 많이 사는 곳인데 이기겠능교.우리는 안보에서 보수니까 윤 대통령이 강하게 나가는 게 뚝심 있어 보여 마음에 들어요.부산에선 영도나 남구.
내가 보기에 총선 때 팽팽할 거 같애.당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의 전국 표차가 0.
가짜 뉴스라며 압수 수색을 하는 것까지 포함해 말하자면 끝이 없다고 했다.
문재인 대통령 할 때는 국방이나 이런 데에서 그냥 넘어갔잖아요.듣기 좋은 말을 하는 사람들 아니었을까 싶다고 덧붙였다.
거긴 돈 됩니까?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.회사 언제 끝나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왕초보 러너 ‘하뛰하쉬 해라3분도 못 뛰다 10㎞ 뚫는다하루 만에 ‘7커플 탄생했다그 스님들의 초대박 연애사업아는 문제야 답만 맞혔다수학교수 아빠 폭발한 장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집값 4% 뛸 때 51% 올랐다‘불황터널 건설주 투자 타이밍매달 돈 주는 놈이 효자다‘지방 집 100% 연금 뽑는법‘트럼프 패닉 몰아치는 한국그가 관세카드 접을 이 조건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.
국민의힘 지도부도 불만 대상이었다.이 정부가 잘못된 게 전부 문재인 정부 때문이라고 하고.